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광고 캠페인 실시
  • 플러스버튼이미지
  • 마이너스버튼이미지
  • 프린트버튼이미지
  • 카카오스토리버튼
  • 밴드버튼
  • 페이스북버튼
  • 트위터버튼
  • 네이버포스트버튼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광고 캠페인 실시

최종수정 : 2018-08-06 10:03:19

코웨이 의류청정기 광고 스틸컷.
▲ 코웨이 의류청정기 광고 스틸컷.

코웨이는 지난 3일부터 2018년 하반기 주력제품인 사계절 의류청정기의 '안팎 청정' 광고 캠페인을 실시하며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안팎 청정' 광고 캠페인 카피는 '한쪽만 되면 안되니까, 코웨이는 안팎으로 청정케어 합니다'로 의류청정기의 차별화 포인트인 '안팎 청정'에 초점을 맞춰 의류 집중 관리와 사계절 공간 청정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혁신적인 2in1 제품이라는 점을 부각시켰다.

광고 영상에선 소비자들에게 제품 고유 특성과 차별점을 보다 쉽게 전달하기 위해 '피부에 닿는 IN, 스타일을 보여주는 OUT, 옷을 집중 케어 하는 IN, 공간까지 케어하는 OUT'등 다양한 제품 사용 상황을 연출해 보여준다.

코웨이 박용주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안팎 청정의 필요성을 보여주며 의류청정기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알리는 데 주력했다"며 "소비자들과 교감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난 5월 출시된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는 출시 1주일 만에 초도 물량 1000대가 모두 팔려나가는 등 시장 반응이 매우 긍정적이다. 이와같은 성원에 힘입어 코웨이는 이달부터는 의류청정기 렌탈도 본격화했다.

화제의 뉴스

배너
토픽+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