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쉐보레 브랜드 홍보대사 활동 지원…이쿼녹스 트렉데이 등 진행

'쉐보레 앰버서더'에 선정된 참가자들이 강원 인제스피디움에서 열린 '이쿼녹스 트랙데이'에서 이쿼녹스를 비록한 쉐보레 차량의 주행 성능을 체험하고 있다.



한국GM은 '쉐보레 앰버서더'에 선정된 고객 200명을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에 초청하는 등 브랜드 홍보대사 활동을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일 출범한 쉐보레 앰버서더는 총 1500여명 홈페이지 응모 고객 중 선발된 일반 고객 100명과 쉐보레 차량을 소유한 고객 100명으로 구성했다. 이달부터 두 달간 이쿼녹스와 볼트EV, 카마로,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등 쉐보레 대표 제품 시승과 더불어 다양한 제품 체험 행사에 참여한다.

7월 한 달간 강원 인제스피디움에서 서킷 주행, 짐카나 경기 등을 통해 이쿼녹스의 우수한 주행 성능을 체험한 '이쿼녹스 트랙데이'를 진행했다. 이어 전문 사진작가의 촬영 강좌로 진행된 '포토데이', 최신 개봉작을 함께 관람한 '무비데이'를 매주 개최했다.

8월에는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중미산 시승과 함께 정상 천문대에서 천체 관측을 체험하는 '스타 나이트 데이'와 서핑 전용 프라이빗 비치에서 전문 서퍼로부터 강습을 받을 수 있는 '서핑데이'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