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동화엠파크 '똑똑한 중고차…' 영상, 한 달만에 유튜브 '30만 조회'

동화엠파크가 만든 '똑똑한 중고차 쇼핑 노하우' 시리즈 영상 캡처화면



동화기업이 운영하는 동화엠파크는 자체적으로만든 '똑똑한 중고차 쇼핑 노하우' 광고영상이 출시 1개월 만에 유튜브 조회수 30만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동화엠파크는 2011년부터 인천에서 국내 최초 기업형 중고차 매매단지인 '엠파크'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달 14일 첫 선을 보인 광고영상은 고객이 중고차 거래를 할 때 겪는 세 가지의 곤란한 상황을 예로 들면서 엠파크에선 이런 걱정없이 믿고 중고차를 거래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영상에는 중고차가 매매단지에 실제로 존재하는 매물인지, 내가 구입한 차가 정말 좋은 차가 맞는지, 매매단지에 차가 많아 선택의 폭이 넓은지 등을 설명했다.

엠파크는 또 유튜브뿐만 아니라 매매단지 내부의 고객 공간에도 해당 영상을 노출시키며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중고차를 거래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입점 상사 관계자들로부터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화엠파크 노주영 전략사업부문장은 "휴가철이 시작되면 중고차 거래도 함께 늘어나는 추세여서 중고차 구매 시 고객들이 고려할 사항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해당 영상 시리즈를 제작했다"며 "향후에도 선진화된 중고차 거래문화 조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