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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자동차

한국GM 쉐보레, 판매서비스 6년 연속 1위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과 카허 카젬 한국GM사장이 지난 23일 부평 본사에서 '2018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국산차 판매점 부문 6년 연속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GM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8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쉐보레가 6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GM은 지난 23일 부평 본사에서 카허 카젬 한국GM사장을 비롯해 회사 임직원과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이번 수상을 축하했다.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지수를 측정한 이번 조사는 고객 응대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나타낸다.

지난해 7월부터 올해 5월까지 총 33개 산업 118개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미스터리 쇼핑(서비스 평가단이 일반 고객으로 가장해 매장에 방문, 판매서비스 수준을 평가)' 방식으로 조사했다.

쉐보레는 이번 평가에서 국산차 판매점 부문 11개 평가 항목 중 고객배려, 경청태도, 업무지식, 설명능력, 친절성, 적극성, 전시장 시설환경을 포함한 9개 항목에서 96점으로 국내 완성차 업체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

카젬 사장은 "쉐보레가 공신력 있는 국내 서비스 조사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은 커다란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사업의 최우선에 두고 수준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평생 고객을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평생 고객 창출' 목표 아래 전국의 영업직원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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