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신한銀, 잼라이브 콜라보 퀴즈쇼 진행

신한은행은 실시간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JAM Live)'를 통해 오는 29일 저녁 8시에 1000만원 상금을 걸고 'Brand Day 특별방송'을 진행한다./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실시간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JAM Live)'를 통해 오는 29일 저녁 8시에 1000만원 상금을 걸고 '브랜드 데이(Brand Day)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잼라이브는 매일 정해진 시간에 진행되는 실시간 스트리밍 기반 모바일 퀴즈쇼앱으로 평일 오후 12시30분, 주말 오후 2시, 8시에 퀴즈쇼를 진행한다. 동시 접속자는 최대 20만명에 육박하며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르는 등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퀴즈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12문제를 모두 맞춘 우승자들은 상금을 똑같이 나눠 갖는다.

은행권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 퀴즈쇼에서 신한은행은 '쏠쏠(SOLSOL)한 잼(JAM)이 있다!'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새로운 트렌드 마케팅을 진행하는 동시에 '신한 쏠(SOL)'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재미있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쏠(SOL)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쏠(SOL) 내 전용 페이지에서 29일 출제될 문제들에 대한 힌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퀴즈쇼 중 탈락 시 부활시켜주는 아이템 '하트'를 제공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쏠(SOL)은 신한은행이 지난 2월 출시한 모바일뱅킹 통합 앱으로 다양한 로그인 방식, 차별화된 상품·서비스를 탑재하고 있으며 앱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된 UI·UX 등을 통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2일 기준 출시 5개월만에 가입자 600만명을 달성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새로운 디지털 트렌드로 급부상 중인 실시간 퀴즈쇼를통해 신한 쏠(SOL)의 다양한 서비스를 소재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특별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색다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