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LF몰, 남성복 인기 브랜드 '얼리버드 이벤트' 실시

LF몰의 '남성복 브랜드 아우터 얼리버드 이벤트' 포스터./LF 제공



LF몰, 남성복 인기 브랜드 '얼리버드 이벤트' 실시

LF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남성복 인기 브랜드들의 2018 F/W 시즌 겨울 아우터 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역발상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내달 6일까지 진행되는 LF몰의 '남성복 브랜드 아우터 얼리버드 이벤트'는 질스튜어트뉴욕, TNGT, 닥스남성,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 등 LF 주요 남성복 브랜드들의 2018 F/W 시즌 주력 롱패딩 제품들을 비롯해, 경량 베스트, 후드탈착식 다운점퍼, 숏패딩 등 겨울 아우터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NGT는 올 겨울 주력 제품으로 기능성 원단 및 넥(목) 부분에 보아털 안감을 사용, 한겨울에 부는 강풍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줄 수 있는 롱패딩을 선보인다. 가벼우면서 따뜻한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사용해 극강 한파에도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가격은 내달 6일까지 구입시 정가에서 34%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질스튜어트뉴욕은 2016년과 2017년 겨울 연이어 조기 완판됐던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 로로피아나 다운점퍼를 얼리버드 이벤트의 주력 상품으로 선출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닥스남성은 올 겨울시즌용 주력 아우터 제품으로 깔끔한 솔리드 컬러감이 돋보이며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핏이 어우러저 캐주얼한 외관이 강점인 다운점퍼를 미리 출시한다. 정가에서 2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한편 LF몰은 오는 31일까지 LF몰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6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또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