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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휴가 시즌 맞아 '시네빔' 프로젝터 체험 마케팅 강화

CGV용산아이파크몰을 찾은 고객들이 'LG 시네빔 레이저 4K'로 구현한 150인치 화면으로 영화를 감상하고 있다. /LG전자



LG전자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시네빔(CineBeam)' 프로젝터 체험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LG전자는 내달 15일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과 CGV왕십리 상영관에 각각 최근 출시한 빔프로젝터 'LG 시네빔 레이저 4K'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젝터 제품 체험공간을 운영한다.

LG 시네빔은 영화관처럼 크고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프로젝터 제품에 새롭게 적용한 브랜드다.

방문객들은 소파에 편안히 앉아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듯 LG 시네빔 레이저 4K가 구현하는 4K UHD(3840×2160) 화질의 150인치(381㎝) 화면으로 고화질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LG 시네빔 레이저 4K은 최대 2500 안시루멘 밝기로 영상을 투사해 또렷한 화면을 보여준다. 세계 최초로 UHD TV 튜너를 내장해 지상파 UHD 방송은 물론 VOD 서비스, 영화 등 다양한 영상을 150인치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LG전자는 2008년 작고 가벼운 'LG 미니빔' 출시로 큰 인기를 얻으며 2011년부터 2017년까지 7년 연속으로 글로벌 LED 프로젝터 시장에서 매출액 기준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LG전자는 소형화에 유리한 LED 프로젝터는 물론, 더 진화한 레이저 프로젝터 등 다양한 제품으로 시장을 지속 선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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