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롯데렌터카, 프리미엄브랜드지수 10년 연속 1위

롯데렌터카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10년 연속 1위.



롯데렌탈은 롯데렌터카가 '2018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렌터카 부문 10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국내 기업의 경쟁력 제고 및 프리미엄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를 위해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평가제도다. 브랜드의 인지도, 이미지, 리더십 등은 물론 사회적 책임과 같은 미래지향적인 가치까지 반영해 브랜드의 지속가능성을 예측,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정한다.

롯데렌터카는 자동차 소비 패턴 및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맞춤형 서비스를 한발 앞서 선보이는 등 렌터카 업계 트렌드를 선도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최근에는 소비자와 판매자가 대면하지 않는 '언택트(untact) 마케팅'이 확산함에 따라 고객과 영업사원의 접촉을 최소화한 비대면 서비스 '신차장 다이렉트'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 바 있다.

또 롯데렌터카는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을 차량에 태우고 캠핑, 여행 등 여가 활동을 떠나는 생활방식 경향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펫카' 서비스를 최근 출시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