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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이달 31일까지 '로컬푸드 페스티벌 2018' 개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우리 농산물의 직거래 활성화 및 로컬푸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 확산을 위해 이달 31일까지 '직거래·로컬푸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18일 aT에 따르면 전국 43개 직거래 사업장에서 추진되는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각 매장별로 시식·농가체험·요리교실·특판전·문화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가 추진된다.

페스티벌 참여 매장 등 관련 정보는 싱싱장터(www.esingsing.com) 및 aT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T는 행사기간 동안 aT 페이스북을 통한 로컬푸드 응원 댓글 및 직매장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로컬푸드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온라인상으로도 이어갈 예정이다.

aT 관계자는 "이번 로컬푸드 페스티벌을 통해 사회 전반적으로 로컬푸드를 소비하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가족과 함께 가까운 행사 매장에 방문한다면 신선한 로컬푸드를 맛보며 다양한 행사도 체험할 수 있는 즐거운 여름 나들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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