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홈앤쇼핑, 모바일 결제시 인기상품 '20% 쏜데이' 15일 방송



홈앤쇼핑은 오는 15일 '20% 쏜데이' 특집전을 방송하고 자사 인기상품을 할인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집전에는 ▲생활 ▲이미용 ▲식품 ▲속옷 ▲침구 ▲레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이 준비됐다.

특히 지난 상반기에 총 21만 세트가 판매되며 홈앤쇼핑 중소기업 히트상품 2위에 오른 기절베개를 비롯해 4위를 차지했던 은나노스텝 세정제와 10위의 완도 활전복이 고객들을 찾아간다.

이밖에도 AHC썬쿠션, 하루건강견과, 퍼실 세제, 숀리X바이크, 키라니아 샴푸, 빨강 석류즙, 에어룸 워싱, 푸마 남성속옷·브라탑 등 홈앤쇼핑의 주요 히트상품 및 스테디셀러를 20%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특집전 혜택은 모바일 앱 결제 시에만 적용되며, 할인 적용 상품은 별도의 적립금이 부여되지 않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지난 상반기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상품들을 위주로 이번 특집전을 준비했다"며 "하반기에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 개발과 혜택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