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에몬스가구, 친환경·ICT 접목 신제품으로 하반기 '공략'나서

인천 남동공단 본사서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 열어

에몬스가구 김경수 회장(왼쪽 두번째)이 대리점주들에게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에몬스



에몬스가구가 올 하반기 가구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침대, 매트리스, 세라믹 식탁 등 70여 종을 새로 선보이고 시장 추가 공략에 들어갔다.

이들 가구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정보통신기술(ICT)를 접목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 전체 매출은 200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몬스가구는 인천 남동공단에 있는 본사에서 '마음까지 편안하다. 에몬스'를 주제로 한 '2018 가을·겨울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를 열었다.

김경수 에몬스 회장은 "에몬스는 39년간 가구 직접 제조를 바탕으로 품질과 디자인을 명품화하면서도 착한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해 왔다"면서 "자연 소재를 그대로 사용한 친환경 가구, 스마트한 기능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가구로 소비자들을 감동시키겠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또 "지난해 매출이 1900억원이었는데 올해 상반기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25% 성장했으니 한 해 매출은 2000억원 이상을 달성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회사가 이날 새롭게 선보인 '로즈 화이트', '로즈 골드' 침실시리즈는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고 변색우려 없이 오랫동안 아름다운 컬러를 유지하는 고급소재인 강화유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로즈화이트는 기품 있는 백자의 아름다운 화이트 컬러를 재현했으며, 로즈골드는 샴페인 골드의 럭셔리하고 편안한 색감을 강화유리에 표현해 고급스러움과 친환경 컨셉트를 극대화했다.

또 고품격 자연 소재를 사용한 하이엔드 제품으로 이루어진 에르디앙스(ERDIANCE) 소파는 고급 가죽의 두께감이 느껴지는 통가죽을 소파 전체에 사용했다. 그린, 청록, 딥네이비, 인디 핑크 등 개성있는 컬러를 사용해 공간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매트리스 브랜드 '노블앙'은 공인된 시험기관인 한일원자력을 통해 기존 공급한 매트리스 전제품에 대한 안전성 인증도 받았다.

최근 일부 회사에서 매트리스를 놓고 불거진 문제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서다.

새롭게 선보인 '블랙넘버7'은 고밀도 천연라텍스를 75㎜ 사용했다. 또 그 위에 무독성 폼 45㎜를 적용해 누웠을 때 마치 내 몸을 감싸 안아주는 듯한 포근함과 탄력감을 느끼게 했다.

E모션 매트리스는 '웰 슬립센서'를 이용해 잠을 자는 동안 호흡, 심박, 뒤척임, 무호흡, 코골이 등 5가지 건강 측면을 측정해 최상의 수면 상태를 위한 모션을 작동시킨다. 또한 수면 시 침대의 무드 조명이 자동으로 꺼지고 아침 기상 시 무드 조명이 다시 켜지는 기술도 적용했다.

에몬스가구는 대리점주들을 초청한 신상품 품평회를 매년 2회씩 열고 있다. 여기서 대리점주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제품을 하반기 시장에 선보인다.

김 회장은 "대리점과 본사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상생의 길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면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도 강화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