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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글쓰기를 통한 세대공감 캠페인 실시

삼성카드가 서울시 50 플러스 재단과 글쓰기를 통한 세대공감 캠페인 '천 개의 스토리, 천 권의 자서전'을 오는 31일부터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천 개의 스토리, 천 권의 자서전' 캠페인은 오는 31일부터 9월 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세대 간의 마음을 잇다' 라는 모토아래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50+세대가 기록하는 부모님 이야기, 자녀가 쓰는 50+부모 이야기 등 세대별로 풀어내는 부모님의 인생 여정을 공 유하며 세대 간 소통을 이끌어낸다.

캠페인 참가자에게는 총 50개의 질문이 주어지며, 총 30개 이상의 질문에 답변을 완성한 참가자에게는 부모님의 자서전을 출간할 기회를 제공한다.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카드 인생락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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