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KB국민은행, KB고객자문단 7기 모집

KB고객자문단 7기 모집/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고객 중심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KB 고객자문단 7기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KB 고객자문단 7기는 평소 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KB국민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성별, 연령 등을 고려해 5000여 명이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KB 고객자문단 7기 고객은 향후 6개월 동안 온라인 설문조사,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 고객자문단은 고객과의 대표 소통 채널로써 고객 중심경영 실천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소중한 의견을 주실 고객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