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BNK부산은행 '고객의 진심을 듣다' 공모전

BNK부산은행 고객의 진심을 듣다 공모전/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이 고객 중심 경영실천을 위해 '고객의 진심을 듣다'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공모부문은 상품·서비스, 업무 관행, 기타 부문이며 부산은행에 필요한 상품 및 서비스, 제도 및 프로세스 개선사항, 기타 금융거래 관련 제안사항 등을 공모할 수 있으며 부산은행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채택되는 제안에는 최우수상 50만 원(1명), 우수상 30만 원(1명), 장려상 20만 원(1명) 등 총 100만 원을 시상한다. 공모 참가자를 대상으로 참여상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공모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며 부산은행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