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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슈퍼주니어가 쇼호스트"…CJ오쇼핑 슈퍼마켓, 시청률 6배↑·동시접속 4800콜 기록

CJ오쇼핑 슈퍼마켓이 슈퍼주니어 출연에 21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CJ오쇼핑



CJ오쇼핑이 슈퍼주니어의 특별 출연으로 대박 실적을 기록했다.

CJ오쇼핑은 지난 20일 '슈퍼마켓' 프로그램을 통해 '씨이앤(Ce&) 롱다운점퍼'를 50분동안 1만9000여개를 판매하며 목표대비 2.7배 가량의 주문수량을 달성, 총 21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남자 블랙 110 사이즈는 방송 시작 30분만에 매진되는 등 주요 사이즈 상품은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

방송에서 슈퍼주니어 이특은 직접 메인 쇼호스트로 나서 상품을 소개했다. 신동과 희철은 소비자들의 실시간 질문에 답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나갔고 동해, 이특, 예성은 모델 역할을 하며 상품의 다양한 착장 모습을 연출했다.

슈퍼주니어의 다양한 모습에 소비자들도 즉각적인 반응을 보였다. 방송 중 4800여콜이라는 동시 접속 최다 콜 수를 기록, 이는 올해 최다 콜 수로 예상되고 있다.

모바일 접속자 폭주로 서버가 다운될 뻔한 해프닝도 벌어졌다. CJ오쇼핑 담당 MD는 "4800여 콜은 평소에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숫자"라고 설명했다.

방송 시청률 또한 평소 월요일 동시간대(밤10시45분~11시50분) 방송 대비 약 6배가 높았다.

멤버들의 개인기가 방출되면서부터는 러브콜이 쏟아지는 재미있는 현상도 발생했다. 희철이 가수 민경훈, 김장훈 성대모사에 이어 조용필 모창을 한 직후엔 2초만에 300콜이 증가했고 은혁의 김종서 모창과 더불어 신동이 한 방송프로그램 성우의 성대모사를 하며 주문전화를 이끈 순간엔 3000여 콜을 기록하기도 했다.

CJ오쇼핑 관계자는"K-POP의 아이콘 슈퍼주니어와 컬처브랜드 셀렙샵의 콜라보레이션을 바탕으로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좋은 결과가 있었다"며 "CJ오쇼핑은 쇼퍼테인먼트의 선두주자로서 고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전할 수 있는 문화의 장을 만드는 시도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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