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훼라민큐·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 참가자 모집

동국제약, '훼라민큐·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 참가자 모집

최종수정 : 2017-10-19 11:16:37
▲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 하는 동행 캠페인' 참가자 모집 배너. /동국제약

동국제약이 가을 단풍철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야외활동과 가벼운 산행을 통해 여성 갱년기와 정맥순환장애 질환에 대한 이해와 극복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상반기에는 훼라민큐 광고모델 이일화 씨와 함께 가평 아침고요 수목원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이달 31일 서울 남산의 순환로에서 진행되며 같은 달 26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40~5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단풍 절정 시기에 진행된다"며 "많은 분이 동행캠페인을 통해 여성갱년기나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건강 정보를 얻고, 추억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의 훼라민큐는 여성갱년기 치료제 판매 1위 제품이다.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이 함유돼 있어,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 정맥순환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다리가 붓거나 저린 증상을 완화해준다.

댓글 쓰기 (전체 댓글 수 0)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