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미니,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도미니크 에디션' 출시…50대 한정 판매

미니 도미니크 에디션.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가 '클럽맨 및 해치 도미니크 에디션' 50대를 온라인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도미니크는 미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웹진과 프로젝트 플랫폼,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 합쳐진 새로운 형태의 모바일 사이트다. 향후 도미니크를 통해 젊은 크리에이터들은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다.

'미니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은 도미니크에서만 판매되는 최초의 모델로 미니 쿠퍼 클럽맨 기반의 차량으로 '균형된 삶'을 의미하는 스웨덴 라이프스타일 철학인 '라곰(Lagom)'에서 영감을 얻어 편안함과 단순함이 강조된 모델이다. 단 30대 한정 판매된다.

미니 쿠퍼 3도어 기반 '미니 해치 도미니크 에디션'은 도시적이면서 단순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어반 미니멀리스트'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가격은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 3850만원, 해치 도미니크 에디션 3190만원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