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아시아 넘어 중동까지 화끈하게 달궜다!

성훈, 아시아 넘어 중동까지 화끈하게 달궜다!

최종수정 : 2017-10-12 16:15:40
▲ 스탤리온 엔터테인먼트 제공

성훈, 아시아 넘어 중동까지 화끈하게 달궜다!

배우 성훈이 'My Secret Romance' in 아부다비 월드투어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며 글로벌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6일 성훈이 아부다비 알 자히리 시어터(AL JAHELI THEATER)에서 월드투어 팬미팅 'My Secret Romance'를 개최했다. 아시아 배우 최초로 중동 팬들과 만나 신 한류스타로서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 간 것.

이번 공연은 성훈이 중동 지역에서 팬미팅을 개최한 최초의 아시아 배우라는 영예를 얻게 됐고, 팬들에겐 그토록 만나고 싶었던 성훈을 만날 수 있는 뜻깊은 하루였기 때문에 그 의미가 남달랐다. 이에 이날 아부다비의 불볕더위조차 팬미팅 현장의 열기를 이기지 못했다고.

본격적인 팬미팅의 막이 오르고 성훈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숨겨둔 춤 실력을 가감 없이 뽐내며 등장했다. 성훈은 "안녕하세요 성훈입니다. 이렇게 만나 뵙게 돼 감사합니다"라며 직접 준비한 아랍어로 첫 인사를 건네 팬들을 설레게 했다.

중동 지역의 팬들과 처음 만나는 자리인 만큼 성훈은 더 가깝고 친밀하게 다가갔다. 근황 토크에서는 최근 출연한 드라마와 관련된 이야기와 수영선수를 거쳐 배우가 되기까지의 스토리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교감했다. 그 안에서 성훈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했고, 배우가 아닌 '인간 방성훈'을 만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선물했다.

성훈은 팬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함께하며 팬들의 마음을 채웠다. 게임에서 이긴 팬들에게 애교를 발산하는가 하면, 이 자리를 기념할 수 있도록 한 명, 한 명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밀착 팬서비스를 펼쳐 현장을 달아오르게 했다.

성훈은 "중동 지역에서 팬미팅을 열 수 있을 것이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다. 이렇게 과분한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며 "먼 지역에서 저를 알아봐주시고, 좋아해주시는 것에 어떻게 보답해야할지 모르겠다. 이렇게 찾아와 함께하는 시간을 더 많이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 그 어떤 팬미팅 보다 열렬한 반응 보여주셔서 저도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었다. 값진 시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성훈은 태국, 대만, 서울에 이어 성공적으로 아부다비 팬미팅을 마치며 팬들과 특별한 하루를 만들었다. 대세 한류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성훈은 데뷔 이후 첫 중동 팬미팅을 이어 더 많은 국가의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오는 15일 몽골에서 현지 팬들과 만남의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댓글 쓰기 (전체 댓글 수 0)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