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2017 세계면세품박람회 참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17 세계면세품박람회'에 참가했다./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2017 세계면세품박람회 참가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1일부터 6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17 세계면세품박람회'에 참가했다고 9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2년부터 6년 연속 참가했으며 이번 박람회에서 자사 브랜드와 제품을 글로벌 면세 시장에 선보였다.

세계면세품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로, 프랑스 칸과 싱가포르에서 매년 두 차례 열린다.

아모레퍼시픽그룹에서는 설화수, 헤라,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브랜드가 참가했다. 각 브랜드의 콘셉트와 제품을 더욱 잘 알리기 위해 운영한 부스에서는 글로벌 면세 시장에서 50% 이상 점유율을 차지하는 상위 10개 유통사를 비롯한 다양한 업체와 미팅을 진행했다.

박두배 아모레퍼시픽 글로벌면세사업부 상무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 기업인 아모레퍼시픽은 지속해서 글로벌 면세 시장의 혁신에 참여하겠다"며 "글로벌 여행객들이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세상을 아름답게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