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메디톡스, 기업광고 유튜브 100만뷰 돌파

'인간의 시간을 연구하다' 편 기업광고 캡처 /메디톡스



메디톡스는 창사 이래 첫 기업광고 '인간의 시간을 연구하다' 편이 유튜브 공개 15일 만에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일 공개된 이번 광고는 업의 본질을 전달하고 글로벌 바이오제약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메디톡스의 의지를 담았다. 공개한 지 15일 만에 100만뷰를 넘어서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메디톡스는 이번 광고가 대중들의 높은 관심을 끌 수 있었던 요인으로 획일화된 기존 제약광고와 차별화된 메시지와 영상미를 꼽았다.

주희석 메디톡스 상무는 "이번 기업광고를 시작으로 메디톡스가 우리 사회에 기여하고 있는 업의 가치에 대해 지속해서 알릴 생각"이라며 "사전에 수립한 단계적인 광고 전략에 따라 대중과 공감할 수 있는 두 번째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도 조만간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