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이베이코리아, 추석 앞두고 '한복 PB'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가 한복 브랜드를 단독 론칭한다. /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이 추석맞이 아동한복 브랜드를 론칭한다.

이베이코리아는 한복 제조사 금동이한복과 손잡고 전통아동한복 브랜드 '엄지한복'을 3만원대에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28일 공식 론칭과 함께 오는 4일부터 본격적인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엄지한복'은 '엄마의 마음으로 지은 전통 아동한복'이라는 슬로건 아래 제작, 기획됐으며 이베이코리아 상표권 출원이 완료된 독자적인 브랜드다.

불필요한 중간과정을 최소화하되 품질은 높이고 가격을 낮추는데 주력했다. 전 상품 모두 고급 실크형 국내산 원단과 부자재를 사용했다. 또 한국의류시험연구원 KC인증을 통과할 만큼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G마켓과 옥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엄지한복의 제품 사이즈는 2~8세까지 구성된다. 남아 12개, 여아 9개로 총 21개의 스타일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한복 가격은 모두 3만9000원이다.

론칭 사은품도 준비했다. 구매고객 전원에게 보관 시 옷감이 상하지 않도록 '고급 한지 아동한복 보관케이스'를 증정하고 '복주머니'도 함께 배송된다.

여아 한복의 경우 맵시를 살릴 때 필요한 속치마인 '캉캉 속치마'도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 한해 총 600개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백민석 이베이코리아 마트 실장은 "이베이코리아가 단독 론칭하는 패션 브랜드인만큼 엄지한복은 G마켓과 옥션을 판매채널로 단독 공급한다"며 "그 동안 식품, 생필품 쪽에 한정이었던 온라인몰의 공동기획 상품 영역이 패션 쪽으로도 확대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