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서 엔씨소프트 디자이너 무료 릴레이 특강

세종사이버대서 엔씨소프트 디자이너 무료 릴레이 특강

최종수정 : 2017-08-31 09:52:12

세종사이버대서, 엔씨소프트 디자이너 무료 릴레이 특강

▲ 만화애니메이션학과 특강 모습 /세종사이버대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가 전현직 엔씨소프트 UI디자이너 등을 초청, 무료 릴레이 특강을 벌인다.

세종사이버대에 따르면 1차로 9월 5일 저녁 7시 컨셉아트 제작과정을 보여주는 컨셉아트 시연특강이 열리며, 올해 12월까지 릴레이 형식으로 특강이 이어질 계획이다.

이번 특강은 세종사이버대 만화애니메이션학과가 주관 및 주최하고, 세종대 만화애니메이션텍과의 공동참여로 진행된다. 참석대상은 세종사이버대·세종대 재학생 및 졸업생 또는 관심 있는 지원자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세종사이버대는 지난 4월 '게임회사 취업을 위한 성공적인 포트폴리오'라는 주제로 엔씨소프트 전현직 전문가들의 취업특강을 연 바 있다.

신구 총장은 "세종사이버대학교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의 평생학습을 위하여 현직에 있는 강사들의 특강을 통해 트렌드 분석, 현장실전 노하우,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제공하고 있다"며 "릴레이 무료특강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강점을 잘 살린 차별화 된 성공적인 포토폴리오 제작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는 4년제 학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8학년도 전기모집은 12월 1일 금요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 쓰기 (전체 댓글 수 0)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