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창업단신]파리바게뜨, '달링마카롱' 3종 출시 外

/SPC



[창업단신]파리바게뜨, '달링마카롱' 3종 출시 外

▲파리바게뜨, 확 커진 '달링마카롱' 3종 출시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빅사이즈 마카롱 '달링마카롱'을 출시했다. '달링마카롱(DAL:ING Macaron)'은 '동그란 달 모양의 마카롱을 즐긴다'는 뜻으로, 기존 파리바게뜨 마카롱 제품 대비 중량을 2배로 높이고 톡톡 튀는 원색의 투톤 컬러를 적용해 트렌디함을 살린 점이 특징이다. 상큼한 패션후르츠, 향긋한 바닐라카라멜, 달콤한 산딸기 등 모두 3종으로 선보였다.

▲버거킹,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출시

버거킹이 치킨 통가슴살 패티를 사용한 신제품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를 출시했다. 버거킹이 새로 선보이는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는 치킨 통가슴살 패티 자체에 잠발라야 시즈닝을 가미해 미국 남부 뉴올리언스 지방의 독특한 매력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미국 뉴올리언스의 특징을 담아낸 '잠발라야 소스'는 매콤한 칠리소스에 토마토 소스가 가미되어 감칠 맛과 이국적인 매운 맛을 지니고 있다. 버거킹은 잠발라야 소스의 맛을 치킨 패티에 직접 시즈닝하여 매콤한 치킨 버거의 매력을 한층 더 높였다.

/스타벅스



▲스타벅스, 광복72주년 텀블러·머그 출시

광복 72주년을 맞아 스타벅스는 주미대한제국공사관 복원 사업 후원을 기념해 제작한 '주미대한제국공사관 텀블러'를 출시한다. 주미대한제국공사관 건물 외형과 무궁화가 어우러진 '주미대한제국공사관 텀블러'는 주미대한제국공사관을 널리 알리기 위해 특별 제작됐다. 또한 광복절을 기념해 한국의 멋과 품격을 담아낸 민화 책가도를 재해석한 텀블러와 머그도 출시했다.

▲설빙, '복숭아설빙' 출시 1주일 만에 10만개 판매

설빙이 여름시즌 한정 메뉴로 선보인 '복숭아설빙'이 1주일 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복숭아설빙은 우유 베이스의 얼음 위에 여름철 제철 과일인 국내산 생복숭아 2개와 요거트 아이스크림,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를 담은 메뉴다. 설빙은 복숭아설빙에 대한 다양한 반응 중, 가장 위에 올려진 통복숭아를 보다 먹기 편하도록 제공해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소리를 적극 반영했다.

▲투존치킨, 가맹점 홍보전단 무료지원

나도람FC의 치킨 브랜드 '투존치킨'이 가맹점과의 소통을 위한 정책간담회를 진행하고 가맹점주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상생을 위한 '홍보전단 무료지원' 정책을 하반기부터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투존치킨은 가맹점 및 소비자와의 '소통'을 가장 중요시하는 회사 방침에 따라 연 4회 정책간담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다양한 가맹점 지원정책을 펼쳐왔다.

▲KFC, '월드 타워버거' 3종 출시

KFC는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타워버거'를 새롭게 재해석한 '월드 타워버거'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월드 타워버거' 3종은 세계 주요 타워로 손꼽히는 파리, 도쿄 서울을 연상할 수 있는 재료를 주요 패티로 활용해 한층 고급스러운 맛으로 선보였다. 파리 타워버거는 치즈 패티에 부드러운 2가지 치즈소스를, 서울 타워버거는 남산타워의 명물 메뉴인 돈까스를, 동경 타워버거는 오징어 패티에 오코노미 소스를 가미해 기존 타워버거에 맛과 재미를 더했다.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어메이징 레이스' 출시

피자알볼로가 프랜차이즈 맛집 투어 상품인 '어메이징 레이스'를 출시한다. '어메이징 레이스' 상품은 중국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국내 프랜차이즈 맛집을 체험하는 관광 상품이다. 패키지 여행보다는 자유로운 여행 일정을 즐기면서 검증된 맛집을 체험 하고자 하는 중국인 관광객들의 니즈에 맞춰 선보였으며 서울 강북과 강남, 두 가지 지역별 상품으로 구분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고객의 취향에 맞춰 여행 기간 중 3개의 매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피자마루, 사랑의 1만판 피자 나눔 릴레이 서울지역 전달

피자마루의 사회공헌 캠페인인 '사랑의 1만판 피자 나눔 릴레이'의 첫 번째 활동을 진행했다. 피자마루의 '사랑의 1만판 피자 나눔 릴레이'는 피자마루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전국 순회 릴레이로 소외 아동들에게 피자간식을 전달하는 활동이다. 피자는 굿네이버스(국제구호개발 NGO)가 운영하고 있는 전국의 지역아동센터 및 아동복지시설에 전달됐다.

▲요거트랜드 스타필드 고양점 이달 오픈

요거트랜드는 플레인 타르트, 치즈케이크, 피스타치오 등 8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에 자신이 원하는 재료를 토핑해 먹을 수 있는 이색 요거트 아이스크림 전문점이다. 요거트랜드는 수도권 서북부 최대 실내 쇼핑몰로 주목 받는 스타필드 고양점에 1호점으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요거트랜드 스타필드 고양점은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정식매장에 비해 심플한 콘셉트로 오픈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