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카멜로드 피노 누아 썸머 패키지' 출시

아영FBC, '카멜로드 피노 누아 썸머 패키지' 출시

최종수정 : 2017-08-11 16:54:10
▲ 카멜로드 피노 누아 썸머 패키지/아영FBC

아영FBC, '카멜로드 피노 누아 썸머 패키지' 출시

아영FBC가 '카멜로드 피노 누아 썸머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카멜로드 패키지는 '차게 마시는 레드와인, 피노 누아'를 모티브로해 여름철에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레드 와인이 '피노 누아'임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카멜로드 피노 누아 1병과 피노 누아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전용 글라스를 케이스에 담아 특별한 가격으로 구성했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와인 매장과 와인나라(양평점, 코엑스점, 파이낸스 센터점, 동대문 현대시티 아울렛점, 진주 신안점)에서 판매한다.

피노 누아 와인은 높은 가격대 때문에 '데일리 와인'처럼 쉽고 편하게 즐기기 어려운 점이 있었으나 '카멜로드 피노 누아'가 출시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노 누아의 맛과 향을 제대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카멜로드 피노 누아'는 미국 몬테레이(Monterey) 지역 카멜시티(City of Carmel) 인근에서 생산된다. 루비 색에 과일 향과 가벼운 꽃 향기가 도는 와인으로 맛이 부드럽고 섬세해 특히 여성에게 인기가 높으며, 와인을 처음 접하는 이들도 맛이나 향이 부담스럽지 않아 마시기 편하다.

이승훈 소믈리에(비나포)는 "과일의 매력적인 향과 입 안에서 좋은 밸런스를 가장 잘 표현한 와인"이라고 평한 바 있다.

댓글 쓰기 (전체 댓글 수 0)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