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LG생활건강, 피부과 화장품 'CNP Rx' 면세시장 진출

고객이 롯데월드타워 CNP Rx 매장에서 제품 상담을 받고 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 CNP 차앤박화장품의 럭셔리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씨앤피 알엑스) 면세 1호점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CNP Rx는 '처방이 화장품이 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지난해 5월 론칭한 브랜드다. 제품의 핵심성분 발굴에서부터 효능 평가, 제품화 단계에 이르기까지 CNP 피부전문가가 직접 참여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LG생활건강은 CNP Rx를 기존에 백화점에서 선보인 데 이어 약 1년여만에 국내 최대 규모의 면세점인 롯데월드타워에 입점시켰다. 이를 통해 본격적인 면세 사업을 시작하고 내국인 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를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LG생활건강측은 "최근 세계적으로 더모코스메틱 시장이 확대되고 있어 이에 대응하고자 CNP Rx의 면세점 입점을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LG생활건강은 CNP Rx 면세사업 진출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 브랜드를 알리고자 중국 디지털 바이럴 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친다는 계획이다. 중국 유명 피부과 의사인 류동양과 왕홍들이 출연하는 홍보 영상, 라이브 방송 등을 제작하며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한편 CNP Rx는 면세 1호점 오픈을 기념하며 대표 제품인 미라클 에센스를 중심으로 한 면세 기획 세트를 구성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CNP Rx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키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