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소비자

유진그룹, 인테리어 브랜드 '홈데이' 론칭 1주년 감사 축제



유진그룹은 홈 인테리어 브랜드인 '홈데이' 론칭 1주년을 맞아 1호점인 서울 목동점에서 '고객 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인테리어 토탈 솔루션 매장인 홈데이에는 각 분야의 전문가가 상주해 상담부터 디자인 제안, 견적, 계약, 시공, 애프터서비스(AS)까지 원스톱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기존의 대형 인테리어 브랜드 매장들이 자사의 제품 위주로 전시·판매, 서비스하는 것과는 달리 홈데이에선 100여 종류의 국내외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데이 목동점은 처음 문을 연 이후 지난 1년 동안 약 3만 여 명의 고객들이 다녀갔다.

이번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대축제에선 방문객을 대상으로 총 3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 고객들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서유럽 가족 여행권, 2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주말 골프 라운딩 이용권, 3등에게는 50만원 상당의 호텔숙박권을 각각 증정한다.

전체 리모델링 공사 고객을 대상으로 '리모델링 특집전'도 마련했다. 주방, 마루, 창호, 시스템 가구 등 주요 품목들에 대해 최대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품목별로 붙박이장, 현관장 등 추가할인을 비롯해 전기쿡탑을 무료 증정한다. 계약금액대별로 발뮤다 공기청정기와 토스터를 비롯해 50만원 상당의 정리수납 서비스 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도 선물로 제공한다.

'진열상품 특가기획전'도 마련했다. 국내외 유명브랜드의 양변기, 세면기 등 욕실상품과 조명상품 등 매장 진열상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판매한다.

경품이벤트는 올해 11월30일까지, 리모델링 특집전과 계약금액대별 사은품과 진열상품 특가기획전은 9월3일까지 각각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데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데이는 올해 서울 송파와 경기 일산에 각각 2호점과 3호점을 추가로 개장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