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킹플랜, 이벤트 계약 고객사 대상 '간식 배달 이벤트' 진행

메이킹플랜, 이벤트 계약 고객사 대상 '간식 배달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 2017-08-04 15:00:31

메이킹플랜은 연말까지 자사와 워크샵, 단합대회, 체육대회, 고객초청행사 등을 진행한 기업과 단체를 대상으로 '어느 날 갑자기! 간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메이킹플랜은 기업, 단체의 행사를 기획부터 섭외, 운영까지 지원하는 토털 이벤트 플래닝 기업으로 기업 사내행사, 초청행사, 이벤트, 파티, 프로모션, 세미나, 강연, 워크샵 등에 특화돼 있다.

특히 최근 '더 좋은 기업문화 만들기'를 위한 워크샵, 단합대회, 체육대회, 조직문화 개선 이벤트 등을 계획하고 있는 기업들은 효과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실제 메이킹플랜은 삼성전자, SK하이닉스와 같은 대기업에서부터 블랙보드, 크리테오, 히로세코리아 등 외국계기업, 이디야커피, 내자인, 이노버즈 등 중소기업, 경찰청 등 정부기관과 손 잡고 가족 초청행사, 송년파티, 루프탑 바비큐 파티 등 독특한 행사를 기획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인 '어느 날 갑자기! 간식 서비스'는 메이킹플랜 고객사 직원들을 위해 사전 예고 없이 간식을 배달하는 이벤트다. 조식, 간식 등이 사무실로 깜짝 배달되며 호텔 조식 방식의 케이터링이나 1인용 박스 케이터링을 준비할 예정이다.

다만 이번 이벤트는 올해 하반기 메이킹플랜과 계약하는 고객사 중 선착순 10개 기업 및 단체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메이킹플랜의 서비스를 원하는 기업은 메이킹플랜 홈페이지를 통해 복잡한 절차 없이 간편하게 견적을 요청할 수 있다.

메이킹플랜 신경원 대표는 "이벤트와 관련해 필요한 사항과 프로세스 등 가이드라인을 온라인상에서 제공해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이벤트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면서 "'하나의 프로젝트가 끝나도 다시 찾는 기업'을 모토로 잊지 못할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 쓰기 (전체 댓글 수 0)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