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체크! 오늘의 새상품]롯데제과, 빼빼로 '누드치즈' 출시 外

[체크! 오늘의 새상품]롯데제과, 빼빼로 '누드치즈' 출시 外

/롯데제과



▲롯데제과, 빼빼로 '누드치즈' 출시

롯데제과는 빼빼로의 새로운 맛으로 '누드치즈빼빼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치즈를 즐겨 먹는 10·20세대를 겨냥한 제품이다. 스틱 비스킷 속에 덴마크산 체다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향긋한 치즈비스킷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누드 형태로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고, 과자를 이용해 게임을 즐기며 먹을 수 있어 한 여름에도 야외에서 즐기기 좋다. '누드치즈빼빼로'의 출시로 빼빼로는 초코, 아몬드, 초코쿠키 등 총 11종이 됐다.

/빙그레



▲휠라, FILA X 메로나 컬래버 컬렉션 출시

휠라(FILA)는 빙그레 메로나와 협업해 'FILA X 메로나 컬렉션'을 출시했다. FILA X 메로나 컬렉션은 레트로 감성의 헤리티지 무드가 담긴 휠라 코트디럭스와 드리프터(슬리퍼) 디자인에 메로나의 아이코닉 컬러를 적용, 산뜻하고 경쾌한 느낌의 슈즈 컬렉션을 구성,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7월 초에는 코트디럭스 메로나 캔버스 버전(레이스, 벨크로)과 벌커나이징 캔버스 메로나가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샴페인'떼땅져'14번째 아티스트 컬렉션 출시

하이트진로는 샴페인 브랜드 떼땅져가 출시하는 14번째 에디션 '떼땅져 아티스트 컬렉션 빈티지 브뤼 2008'을 국내 한정 판매한다. 국내에 단 120병만 출시되는 희귀한 와인이다. '떼땅져 아티스트 컬렉션'은 작황이 좋았던 해에만 만날 수 있는 와인으로 유명 아티스들의 작품을 와인 병 전체에 실크 프린팅으로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떼땅져 아티스트 컬렉션'은 백화점 와인매장에서 선착순 예약 판매를 통해 진행되며 국내 판매가는 1병에 약 98만원이다.

/비알코리아



▲배스킨라빈스,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음료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를 출시한다.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는 배스킨라빈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플레이버 '엄마는 외계인'에 부드러운 우유와 초콜릿 소스를 넣어 블렌딩 해 더욱 진하고 풍부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제품명을 디자인에도 접목해 360도로 회전하는 UFO 모양의 리드(뚜껑)를 새롭게 적용했다. 리드는 살짝 돌리면 투명창이 열려 프레첼볼을 떠먹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 신제품 '생알로에 1095' 출시

김정문알로에가 국내산 3년생 생알로에로 만든 '생알로에 1095'를 새롭게 출시했다. '생알로에 1095'는 지난 42년간 알로에를 연구해온 김정문알로에가 제주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3년생 생알로에를 채취, 원스톱 가공 노하우를 거쳐 음료 형태로 개발한 신제품이다. 건강기능식품인 알로에를 음료로 간편하게 즐기면서 수분 섭취량을 늘려 노폐물을 적극적으로 배출하고, 면역력까지 키워준다. '생알로에1095' 620mL 한 병에 국내산 3년생 생알로에 겔을 90% 이상 넣었다.

/피죤



▲피죤, 리치퍼퓸 스프링에디션 출시

피죤은 '피죤 리치퍼퓸 스프링 에디션'을 출시했다. 올해 첫 번째 선보이는 제품으로 산뜻한 봄 향기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싶은 피죤의 마음을 담아낸 제품이다. 이번 스프링 에디션은 피죤 창립 39주년을 기념해 특별 한정 기획세트로 단 3만9000개만을 판매하고 있다. 기획 세트는 피죤 리치퍼퓸(2000mL)에 스프링 에디션 미스틱 레인(1000mL)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피죤은 전 제품에는 CMIT, MIT 성분은 물론 개미산, 인산염 등과 같은 유해물질이 발견되지 않았다.

/올가홀푸드



▲올가홀푸드 '올가맘 튼튼밀 이유식' 8종 출시

올가홀푸드가 '올가맘 튼튼밀 이유식' 8종을 출시했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에서 판매되는 영유아, 어린이 관련 제품 중 품질과 안전, 영양 면에서 우수한 제품만 엄선한 친환경 키즈 브랜드다. '올가맘 튼튼밀 이유식'은 올가에서 처음 출시한 완제품 형태의 냉장 이유식이다. 신제품 8종은 무, 양파, 당근 등 8가지 채소를 우려낸 '채소상탕' 밑국물에 유기농 쌀, 무항생제 한우 등 엄선된 안심 원재료를 사용했다.

/매드포갈릭



▲매드포갈릭, '허브 립아이 스테이크 & 리소 랍스터' 출시

매드포갈릭은 '허브 립아이 스테이크 & 리소 랍스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립아이 스테이크에 통마늘, 그린 빈스, 치즈 감자 그라탕, 리소 랍스타 등이 플레이팅 된 메뉴다. 육류요리와 잘 어울리는 타임(Thyme)과 향균작용이 뛰어난 로즈마리(Rosemary), 월계수 등 3가지 허브를 사용했다. 함께 제공되는 랍스터 테일은 일반 랍스터 요리와는 달리, 4가지 종류의 치즈에 베이컨, 쌀 모양의 미니 파스타인 리소를 함께 요리해 스푼이나 포크로 떠서 먹는 요리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