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5월 한정 프로모션 뭐가 있나?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5월 한정 프로모션 뭐가 있나?

최종수정 : 2017-05-04 11:24:32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5월 한정 프로모션 뭐가 있나?

5월 황금연휴를 맞아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먼저, CGV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N서울타워 전망대, 국립현대미술관에서 온 가족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문화 혜택을 즐길 수 있는 클럽 서비스를 지난달 27일 내놨다.

만 12세 이하의 자녀를 둔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무료 클럽 서비스 'CGV 키즈패밀리클럽'은 최근 몇 년 간 청소년 동반 고객 증가와 관련 콘텐츠 관객 비중이 꾸준히 확대됨에 따라 가족 전용 회원제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 영화진흥위원회 자료에 따르면 어린이들이 함께 볼 수 있는 '전체관람가'와 '12세 이상 관람가' 관객 점유율은 2012년 35.9%에서 2016년 53.0%로 17% 이상 대폭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 CGV

CGV 키즈패밀리클럽 회원가입은 CGV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CLUB 서비스' 탭에서 가능하다. 전국 CGV 매표소를 방문해 CGV 모바일 앱 가입완료 화면을 제시하면 키즈패밀리클럽 전용 CJ ONE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특별한 혜택으로 '어린이 요금', '웰컴 쿠폰팩', '제휴사 할인'을 선보인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어린이 요금이다. 만 12세 이하 어린이 고객은 일반 2D 영화를 월~목요일 6000원, 금~일요일 7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현장 매표소에 키즈패밀리클럽 전용 카드를 제시하거나 온라인 예매 시 모두 가능하다. 기존 청소년 요금보다 최대 2천원 저렴하다.

CGV 키즈패밀리클럽 가입 다음 날에는 매점, 특별관 할인 쿠폰 등 온라인 '웰컴 쿠폰팩'이 CJ ONE ID로 자동 지급된다. 끝으로 극장 외에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에서 CGV 키즈패밀리클럽 카드를 제시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는 가족 모두가 어린이 요금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N서울타워 전망대 및 국립현대미술관에서는 입장권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5월 31일까지는 CGV 키즈패밀리클럽 어린이 고객을 위한 '보물지도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CGV 매표소에서 스탬프 지도를 받을 수 있으며, 어린이 관람 티켓 인증, 지정 캐릭터 콤보 구매, 제휴사 이용 등 다양한 미션 수행 시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 2개를 모으면 팝콘(대) 무료쿠폰 1매, 3개를 모으면 일반 2D영화 무료쿠폰 1매를 증정한다.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9일 투표 참여 독려를 위해 '개념콤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는 투표 참여를 인증하면, 매점 대표 상품인 스위트콤보(팝콘大 1개, 탄산음료中 2잔)를 5000원에 구매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부터 14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제 19대 대통령 선거 후 받을 수 있는 투표 확인증을 롯데시네마 매점 이용 시 제시하면 된다. ?

롯데시네마는 지난해 총선 투포 독려 차원으로 '개념콤보'를 출시 한 바 있으며, 당시 약 4000여명이 참여해 뜨거운 선거 열기를 함께한 바 있다. 이번에는 전국 89개의 전 직영관에서 진행되며, 지난 번과는 달리 투표 확인증으로 인증해야 한다.

▲ 메가박스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시네마 데이트 편지'와 '5월 감사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박스는 '감사(Thank you)'를 키워드로 가족과 친구, 연인 등과 함께 5월 한달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시네마 데이트 편지'와 '5월 감사드림' 이벤트를 준비했다.

'시네마 데이트 편지'는 가족과 친구, 연인에게 '함께 영화보자'라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내면 2000원 할인권을 2장 제공하는 이벤트로 메가박스 모바일 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또한 응모자 중 5월 한달 동안 2인 이상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5명에게는 휘닉스 상품권 스위트(1매)와 워터파크(4매)를, 2등 10명에게는 휘닉스 상품권 스탠다드(1매)와 워터파크(2매)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3등 50명에게는 영화관람권 1매를 선물한다.

'5월 감사드림'은 특별한 기념일을 맞은 고객들에게 메가박스가 선사하는 감사 이벤트다. 먼저 5월 1일 근로자의 날에는 명함과 사원증을 인증하면 콤보 메뉴의 음료를 커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할 수 있고, 어버이 날에는 부모님(만 65세 이상)과 함께 관람 시 최대 동반 2명까지 실버 요금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스승의 날에는 교원증이나 교직원 복지카드 확인 시 영화 7000원 관람(1인 2매)이 가능하고, 성년의 날을 맞은 고객에게도 7000원 관람 혜택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21일 부부의 날에는 사랑하는 연인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현장 인증하면 콤보 메뉴를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 쓰기 (전체 댓글 수 0)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