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특집] HDC아이앤콘스, '대치3차 아이파크' 207실 분양

[부동산특집] HDC아이앤콘스, '대치3차 아이파크' 207실 분양

최종수정 : 2017-04-19 16:21:36
▲ 대치3차 아이파크

현대산업개발의 계열사인 HDC아이앤콘스가 '대치3차 아이파크'를 분양한다. '대치3차 아이파크'는 전용 21~84㎡ 207실로 도보 3분 거리에 지하철 2호선 삼성역이 위치한 역세권 단지다.

'대치3차 아이파크'는 서울 코엑스~잠실종합운동장 인근에는 국제교류복합지구가 조성된다. 이곳에는 국제업무, 스포츠, 엔터테인먼트가 어우러진 글로벌 마이스(MICE, 회의·관광·컨벤션·전시회 결합산업) 산업 단지가 2025년까지 조성된다. 또한 옛 서울의료원 용지도 국제교류복합지구와 함께 개발된다.

인근 옛 한국전력공사 부지에는 국내 최고 높이의 '현대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가 들어선다. 이곳에는 약 30여 곳의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가 입주, 120만명의 고용창출효과가 기대된다. 또한 서울의료원, 한국감정원 부지도 관광 및 문화시설로 탈바꿈된다. 특히 현대백화점그룹이 오는 2019년까지 서울 삼성동에 신사옥을 설립한다.

'영동대로 지하개발사업'도 순항 중이다. 이 사업은 고속철도(KTX),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를 이용할 수 있는 통합역사와 버스환승센터, 도심공항버스터미널 등이 결합된 광역복합환승센터가 들어서는 내용을 담고 있다.

'대치3차 아이파크'는 지하철 2호선 삼성역이 걸어서 약 3분 거리에 위치하며 테헤란로, 영동대로, 올림픽대로 등 주요 간선도로가 인접해 있다. 추후 영동대로 지하개발사업이 완료되면 GTX, KTX, 광역버스환승센터 등이 조성된다.

'대치3차 아이파크'는 유럽풍의 고품격 외관 디자인은 물론 고급 마감재를 사용해 유럽의 감성을 담은 단지로 조성된다. 미국 환경보호국(EPA)에서 공인한 친환경 재생에너지 기술인 '지열 시스템'도 도입된다. 이 시스템은 최고 냉방 50%, 난방 78%까지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다.

댓글 쓰기 (전체 댓글 수 0)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