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아웃도어의 여성스포츠웨어 시장 공략"…센터폴, 'CPX-W' 출시

센터폴 'CPX-W' 화보. /센터폴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은 자기관리에 힘쓰는 여성을 위해 'CPX-W'(씨피엑스 우먼스)를 본격적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센터폴은 CPX-W 라인을 통해 일상에서 편안하고 활동적으로 착용 가능한 스포티한 스타일부터 운동 효과를 배가시켜줄 기능성은 물론 여성의 실루엣을 아름답게 표현해줄 섬세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의류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봄, 여름 시즌 CPX-W 상품은 야외 운동 및 실내에서의 요가, 피트니스 활동에 적합한 아우터, 베스트, 티셔츠, 브라탑, 슬리브리스탑, 레깅스 등 약 25개 스타일로 구성됐다.

'CPX-W 시그니처 자켓'은 피트니스 활동 시 입으면 좋을 저지 풀 집업 자켓이다. 메쉬 포인트로 통기성이 좋아 여름시즌까지 착장하기 좋다. 타이트한 핏과 소매 핑거 홀 디자인으로 격렬한 운동에도 옷의 핏을 잡아준다.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컬러로 판매 가격은 11만원대다.

'CPX-W 슬림패턴 레깅스'는 트리코트 원단을 사용해 스트레치성이 우수하며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판매가격은 8만원대다.

센터폴 관계자는 "최근 운동을 취미로 하며 애슬레저 룩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건강한 몸매를 가꾸며 자기관리를 위해 투자하는 여성들이 늘어남에 따라 스포츠 감성의 CPX라인에서 여성을 위해 특화된 CPX-W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