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소비자

한샘, 키친바흐 1만세트 판매 기념 사은이벤트



한샘은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Kitchen Bach)'의 연간 1만세트 판매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사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한샘은 키친바흐 베스트셀러 4종 '바흐화이트', '바흐그레이', '바흐텐저린', '바흐콘크리트' 제품을 15% 할인한다. 또 부엌가구와 욕실을 합쳐 7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욕실 제품을 20% 추가 할인하고, 실측상담만 받아도 '네오플램 마블도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9개 플래그샵과 23개 키친앤바스 전시장, 250여개 부엌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키친바흐는 지난 2006년 한샘이 선보인 프리미엄 부엌가구로 한샘의 디자인 철학인 '동서양을 넘어선 디자인(Design Beyond East & West)' 정신을 집약했다. 또, 모든 제품에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고 한국인의 생활패턴에 맞는 수납과 기능을 제안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부엌가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프리미엄 부엌가구에 걸맞게 고객 서비스도 개선했다. 키친바흐 전용 온라인·모바일 홈페이지에선 상담 신청을 하면 전문 키친디자이너가 직접 방문해 상담 및 실측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했다. 또, 제품구매 100일 후 기사가 방문해 부엌과 욕실을 점검, 청소해주는 사전 서비스(Before Service) 개념의 '프리미엄 키친케어서비스'도 시작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