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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매장에서 알뜰폰 요금 수납·명의 변경 가능

고객이 LG유플러스 직영 매장에서 알뜰폰 관련 상담을 받고 있다./ LG유플러스



앞으로 LG유플러스 제휴 알뜰폰을 사용하는 고객은 LG유플러스 직영 매장에서 명의 변경, 부가서비스 신청, 요금수납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LG유플러스는 3월 1일부터 이동통신사 최초로 전국 직영 매장에서 알뜰폰(MVNO)가입자에 대한 CS(Customer service) 업무 처리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26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제휴사 알뜰폰 가입 고객은 LG유플러스 전국 직영 매장을 방문하면 ▲개인정보 관련 업무(명의도용 접수, 통화 내역 열람 등) ▲서비스 변경 업무(일시 정지, 부가서비스 등) ▲요금 카드 수납 등 업무처리가 가능해진다. LG유플러스와 제휴한 알뜰폰 사업자는 미디어로그, 이마트알뜰폰, ACN코리아, 우체국 등이다.

기존에 알뜰폰 고객들은 고객센터에 전화 연결하는데 불편함을 겪고 매장에 방문하는 등 어려움이 많았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이러한 불편사항을 파악하고 알뜰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이동통신사 중 최초로 알뜰폰 가입자에 대한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지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23일부터 직영점 전 직원을 대상으로 e-러닝 과정을 운영하며, CS 처리 프로세스와 올바른 응대 방법 등을 제공하고 있다.

알뜰폰 업무 처리가 가능한 가까운 직영 매장의 위치는 엘지유플러스 홈페이지 고객센터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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