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수정 : 2017-02-15 18:01:33

딜라이브 무료콘텐츠, 4000여편으로 확대

▲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 2월 업데이트 이미지./ 딜라이브

딜라이브가 총 1000여편의 무료 동영상을 업데이트하며 콘텐츠 보강에 나섰다.

딜라이브는 "뽀로로, 타요 등 아이들을 위한 신규 콘텐츠와 4대 종편채널,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 관련 콘텐츠 등 신규 애플리케이션(앱) 12개를 통해 무료 동영상을 업데이트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2월 정기 업데이트에서 뽀통령 '뽀로로'와 타요가 각각 80여편씩 서비스 되고, 뽀로로 극장판 버전인 '눈요정 마을'과 '컴퓨터왕국 대모험'도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딜라이브는 영유아 대상 학습 놀이 콘텐츠인 '깨비키즈'와 '선물공룡 디보' 영어한글판도 신규로 추가해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아울러 JTBC, MBN, TV조선, 채널A 종편 콘텐츠도 보강했다. '무정도시', '내 나이가 어때서' 등 JTBC의 인기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과 '대화가 필요해', '개그공화국' 등 MBN 주요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이봉규의 정치 옥타곤', '애정통일 남남북녀' 등 TV조선의 시사 예능프로그램과 '서민갑부', '먹거리 X파일' 등 채널A 간판 프로그램들이 제공된다.

JTBC골프 앱에는 잭니클라우스의 골프매뉴얼, 박영선의 트러블샷 솔루션, 뷰티풀샷, 김헌의 행복골프 등 초보 골퍼에게 꼭 필요한 렛슨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종합 스포츠 전문 채널인 IB 스포츠에서 제공하는 육상, 테니스, 골프 중계 등 100여 편과 기독교 전문 채널인 C채널의 설교, 가스펠, 교양토크 등 200여 편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100여 편의 영화, 드라마를 제공하고 있는 '무비&드라마' 앱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영화 4편을 추가했다. 작년 10월에 개봉한 심은경 주연의 '걷기왕'을 비롯해, 유승호, 고아라가 출연한 '조선마술사', 그리고 '더셰프', '버스657' 등 최신의 인기 영화도 '무비&드라마' 앱을 통해 즐길 수 있다.

딜라이브는 이번 2월 업데이트를 통해 영화 ·드라마, 엔터테인먼트, 키즈, 교육, 라이프스타일, 시사·경제 등 총 6개 장르에 32개의 앱을 탑재하게 됐으며, 4000여 편이 넘는 무료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딜라이브는 앞으로도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제공과 키즈, 교육, 최신 영화 등 타겟 콘텐츠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 메트로 신문
  • 모바일앱 설치 바로가기
  •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