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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채권·펀드

홈쇼핑 P2P투자 펀듀, 61호 투자 상품 출시 하루만에 마감



TV홈쇼핑 광고주 투자 전문 P2P금융 플랫폼 펀듀가 13일 선보인 61호 투자 상품이 출시 하루만에 마감했다.

펀듀의 61호 P2P투자 상품은 역대 최대 모집금액인 12억을 모집하였으며 모집 당일 이미 90%의 투자율을 기록했다. 3개월 단기의 상품으로 안정성과 수익성을 고루 갖추어 많은 투자자들이 주목했다.

최근 기존의 개인, 부동산 P2P투자에 대한 우려 속에 투자자들은 연체와 부실에 대한 꼼꼼한 분석을 진행하며 또 다른 대안을 찾고 있다. 연간 14조원이 넘는 홈쇼핑 시장으로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면서 최초의 홈쇼핑 광고주 전문 P2P투자 플랫폼 펀듀가 각광받고 있다.

펀듀는 홈쇼핑에 들어가는 안정적인 상품과 홈쇼핑의 성장을 기반으로 출시 1년 만에 중개실적 260억원을 돌파하였고, 118억을 상환했으며 부실률은 0%로 인기를 더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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