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LG유플러스 '리브메이트' 바이럴 영상, 통합 조회수 342만건 돌파

LG유플러스의 '리브메이트(Liiv Mate)' 바이럴 영상의 한 장면.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리브메이트(Liiv Mate)' 바이럴 영상이 론칭 18일만에 LG유플러스와 KB국민카드 공식 SNS(유튜브, 페이스북) 채널 통합 조회수 342만건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이동욱, 유인나를 모델로 발탁, 신나고 경쾌한 음악에 맞춰 일상 생활 속에서 리브메이트를 활용하는 모습을 담았다.

리브메이트는 LG유플러스와 KB금융그룹이 공동 개발한 통신·금융 플랫폼이다. KB금융그룹 이용 실적에 따라 적립한 포인트를 통해 금융 서비스뿐만 아니라 통신요금 결제, 모바일 동영상 시청, O2O 서비스 등 다양한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리브메이트는 플레이 스토어·앱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 이용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