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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녀 사연 담아낸 LG유플러스 IoT 체험영상, 조회수 100만 돌파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추진, 발굴한 고객체험 스토리 3탄인 '깜빡엄마' 영상 모습. / LG유플러스



고객들의 사연을 담은 LG유플러스의 광고가 누리꾼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LG유플러스는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추진, 발굴한 홈 사물인터넷(IoT) 고객체험 스토리 3탄인 '깜빡엄마' 영상이 누리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5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해 6월부터 홈서비스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고객체험 스토리를 받고 있다. 이번 깜빡엄마 영상 편은 지난해 11월 화제를 모은 '육아대디, '새우대디' 영상에 이어 발굴된 고객체험 스토리 세 번째 이야기다.

깜빡엄마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했으며 페이스북의 경우 조회수 50만건, 좋아요 8000여건, 공유가 1000건에 육박했다.

영상은 나이가 들어 건망증이 심해지는 홀몸 어머니를 걱정하는 딸의 사연을 기반으로 했다. 영상 속 '잔소리꾼'인 딸 이명희씨는 자꾸 잊어버리는 엄마를 위해 플러그, 가스 등의 전원을 IoT@home 애플리케이션으로 끄고 켜는 것을 일상화했다.

LG유플러스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 오는 8일까지 깜빡엄마 광고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정관장 보윤 세트(5명) ▲고려은단 비타민시(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150명) 등 선물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장준영 팀장은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익숙한 이야기지만 부모님에 대한 애틋한 감성에 누리꾼이 공감하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우리 생활 속 IoT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고객과 지속적으로 따뜻한 소통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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