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혼다코리아, ‘Why Honda’ 캠페인 진행

혼다코리아 Why Honda 사이트.



혼다코리아는 20일 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체험을 공유하는 'Why Honda' 캠페인을 시작하며 혼다 브랜드 선호도 증대 및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선다.

이번 페인은 혼다의 뛰어난 기술력과 성능 등 메카닉적인 스토리 대신, 혼다를 직접 경험한 사람들의 진솔하고 따뜻한 휴머니즘 스토리를 통해 혼다가 가진 매력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혼다는 지난 17일 'Why Honda'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배우 이천희와 푸드스타일리스트 메이 등과 같은 유명인부터 혼다코리아 딜러 영업사원과 혼다 일본 본사에 근무하는 한국인 기술자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왜 혼다를 선택했고, 그들이 경험한 혼다의 매력이 무엇인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진심과 혼다의 매력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혼다가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전하는 더 많은 이야기는 'Why honda'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