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소비자

유한킴벌리, 정유년 '골드병아리 캐릭터' 기저귀 출시



유한킴벌리는 정유년을 기념해 골드병아리 캐릭터를 적용한 스페셜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은 힘차게 날개짓하는 골드병아리처럼 아기들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기대하는 바램을 담은 제품으로 하기스 대표제품인 '매직기저귀'(사진)와 '매직팬티'로 선보였다.

유한킴벌리는 그동안 청바지, 파티복, 설빔, 원숭이 등을 형상화한 트렌디 제품을 잇따라 내놓은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골드병아리의 따뜻한 색감이 아기의 인지발달과 정서적 안정감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아기는 100일만 지나도 색을 구분하고 옹알이를 시작하는 등 사물 지각능력이 빠르게 발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골드병아리가 적용된 '매직기저귀'와 '매직팬티'는 각각 밴드형과 팬티형 주력 기저귀로 '아기 몸에 맞춘 편안한 착용감'을 모티브로 차별화된 핵심 기술들이 포함돼 있다. 아이의 움직임과 체형을 고려한 신축성 매직벨트, 와이드 다리밴드 등을 적용했고, 묽은 변이 등뒤로 새는 것을 막아주는 샘방지 안심포켓, 고르고 빠른 흡수를 돕는 매직흡수라인, 흡수한 수분을 균일하게 배출하도록해 겉커버가 축축하지 않게 해주는 에어후레쉬커버(축축함 방지 커버), 에어 엠보싱 안커버, 하트를 형상화한 오줌알림마크 등 아기와 엄마를 위한 진일보한 기술들이 적용돼 있다.

한편, 출시 기념 모바일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하기스의 슬로건인 '엄마품처럼 편안하게, Happy Hug'를 주제로 '새해인사하기', '하기스 매직솔류션을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하기스 맘큐 할인쿠폰이 발행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골드병아리 에디션, 병아리 파우치 등 푸짐한 선물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