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아웃백, 강남에 플래그십 매장 오픈

지난 27일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그랜드 오픈했다./아웃백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서울 논현동에 플래그십 매장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웃백 강남점은 아웃백의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이하여 아웃백의 과거, 그리고 미래를 보여주는 플래그십 매장이다. 뉴미디어 영 아티스트 빅터 장과의 아트 컬래버레이션으로 매장을 디지털 콘텐츠로 가득 채웠다.

로고 디자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의 아웃백 로고에 아웃백 강남점 콘셉트인 'THE STARLIGHT' 문구와 별이 쏟아지는 듯한 이미지를 함께 담았다.

아웃백 강남점은 풀 오픈키친이다. 360도 오픈된 아웃백 풀 오픈키친은 아웃백이 선보이는 고품질의 식재료와 위생적인 주방 시스템을 알린다.

아웃백의 상징인 '부시맨 브레드'도 더욱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아웃백 강남점에서는 식전빵으로 제공하는 '부시맨 브레드'를 고객 앞에서 직접 반죽하고 오븐에 구워 제공한다.

아웃백의 대표메뉴이자 베스트셀러 메뉴인 투움바 파스타가 '투움바 파스타 러버스'로 새롭게 탄생한다. 소비자들은 기존 투움바 파스타에서 로제 소스, 랍스터 토핑 추가 등 기호에 맞춰 파스타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디저트 메뉴 강화, 혼밥족을 위한 1인 메뉴 등도 차례대로 선보인다.

진대제 스카이레이크인베스트먼트 대표는 "아웃백 강남점은 아웃백의 20년 노하우와 스카이레이크인베스트먼트의 IT 기반 디지털 마케팅 노하우를 집약해 선보이는 첫 매장이라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