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더페이스샵, '모이스처 터치 립스틱' 15만개 판매 돌파

모이스처터치립스틱/더페이스샵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지난 9월 출시한 '모이스처 터치 립스틱'이 누적판매량 15만개를 돌파하며 촉촉함과 윤기, 선명한 발색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모이스처 터치 립스틱'은 스쿠알렌 성분의 세럼 포뮬러가 덧바를수록 풍부한 보습감을 더해 환절기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해주고, 고밀도의 컬러 컴팩트 시스템은 수정 화장 시에도 처음 바른 컬러를 뭉침 없이 선명하게 연출해준다. 또한 입술에 부드럽고 매끈하게 밀착되는 텍스처는 입술 주름에 끼임 없이 완벽한 피팅감을 자랑하며, 코팅한 듯 윤기 넘치는 입술 표현을 완성해준다.

올 가을 유행 립컬러인 레드 계열 컬러가 가장 잘 팔리며, 그 중에서도 대표 컬러인 '레드 판타지'는 피부톤에 상관없이 모두 소화 가능한 강렬하고 선명한 레드 컬러로 베스트셀러로 꼽힌다. 메인 모델인 수지도 광고에서 사용한 컬러로 올 가을 유행할 메이크업룩을 완벽하게 따라 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 현두리 마케팅 담당자는 "2016년 하반기는가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핑크톤의 '로즈쿼츠'의 영향을 받아 코럴 컬러가 유행했다면, 하반기는 블루톤인 '세레니티'의 영향을 받은 스칼렛 계열의 레드 컬러가 중심이 되고 있다"며, "웜톤과 쿨톤을 넘나드는 다양한 계열의 레드 컬러가 인기"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