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창업단신] 교촌치킨, 2017 헬시 캘린더 증정 이벤트 外

/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 2017 헬시 캘린더 증정 이벤트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2017 교촌 헬시 캘린더'를 제작해 고객에게 무료 증정하고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촌 헬시 캘린더는 각종 운동을 하는 모습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깜찍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양한 운동 방법을 일러스트를 통해 설명하여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여기에 헬시 웹사이트를 별도로 구축해 모바일 영상으로도 운동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 새 브랜드 슬로건 공개

차(茶) 음료 전문점 공차코리아가 브랜드 슬로건을 '공들여 맛있는 차, 공차'로 새롭게 변경했다. 공차코리아의 새 브랜드 슬로건은 그간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한 잔의 공차가 만들어지는 과정과 철학을 담았다. 이를 통해 가루나 티백 대신 까다로운 기준으로 양질의 잎차를 고집하고, 눈대중이 아닌 각 차종에 적합한 물의 양과 온도는 물론 차를 우리고 뜸들이는 시간을 달리해 잎차 고유의 맛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죠스푸드, 직원 복지 위해 출산장려 프로젝트 시행

바르다김선생과 죠스떡볶이를 운영하고 있는 죠스푸드가 가족친화경영의 일환으로 출산 장려 프로젝트를 시행, 출산한 직원들에게 유아용품을 지원한다. 죠스푸드의 출산 장려 프로젝트는 출산율이 최저치를 기록하며 사회적인 문제로까지 대두되고 있는 현 상황에 기업 차원에서 출산 장려를 환기시키기 위해 기획된 직원 복지 프로그램이다. 가족이나 본인 중 출산한 직원에게 카시트와 유모차를 선물로 제공했다.

/CJ푸드빌



▲뚜레쥬르, 새로운 커피 2종 선봬

뚜레쥬르가 새로운 커피 2종도 선보인다. '그랑 드 카페 크리미'는 진한 롱블랙에 솔티드 카라멜 시럽과 생크림을 섞은 크림을 올려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기는 비엔나 커피다. '아이스몽글 카푸치노'는 에스프레소 샷에 달콤한 연유를 넣고, 블렌더로 갈아 거품이 올라오는 우유를 넣어 발로나초코 파우더로 마무리한 아이스 카푸치노로, 우유 거품이 사라지기 전인 30초 안에 마셔야 우유 거품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띠아모



▲ 띠아모, 신메뉴 출시기념 이벤트

'카페띠아모'가 가을 신메뉴 '마롱 마끼아또', '마롱 블랜디모', '마롱 프라베띠', 마롱 라떼' 4종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5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띠아모 관련 사진이나 글을 개인 SNS에 게재한 뒤 게시글의 링크를 '가을 신메뉴 마롱음료 출시기념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응모 완료된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아메리카노 1+1 쿠폰이 지급되며 당첨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과 노트북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 본죽, '수능 죽 도시락' 사전 예약제 실시

본아이에프의 '본죽'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죽 도시락' 사전 예약제를 실시한다. 본죽의 죽 도시락 사전 예약제는 개인 보온 도시락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해 원하는 죽을 예약하면 예약한 날짜와 시간에 맞춰 개인 도시락에 죽을 포장해주는 서비스다. 내달 16일까지 전국 약 170개 본죽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행사 매장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설빙, 가을 신메뉴 '열매한잔' 2종 출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선선한 가을에 어울리는 신메뉴 '열매한잔'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지난 여름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열매한잔' 17종의 후속작으로 '자연담은 생강차'와 '통통 유자차' 등으로 구성됐다. 자연담은 생강차는 국내산 생강과 벌꿀이 조화를 이룬 건강한 단맛이 특징이며 통통 유자차는 상큼한 향과 함께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쥬씨



▲ 쥬씨, 가을·겨울 메뉴 '라떼 6종' 출시

생과일쥬스 전문점 '쥬씨'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찬바람 불 땐 라떼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쥬씨의 이번 신메뉴는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라떼들로 구성됐다. 민트초코라떼, 티라미수라떼, 곡물라떼, 녹차라떼, 고구마라떼, 카라멜라떼 등 모두 6종이며 가격은 M사이즈 2000원, XL사이즈는 3800원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