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노스페이스, '2018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 '수호랑 캡'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수호랑 캡'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컬렉션/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2018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컬렉션' 출시

국민 관심을 고조시키기 위해 마스코트를 활용한 의류 및 소품 선보여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이하 '평창동계올림픽')및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대회('이하 평창동계패럴림픽')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고조시키기 위해 공식 마스코트(수호랑, 반다비)를 활용한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을 선보인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조직위 및 대한체육회의 공식파트너인 노스페이스가 선보이는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컬렉션'은 맨투맨 티셔츠와 모자 등으로 공식 마스코트 '수호랑'을 활용했다. 해당 제품은 노스페이스 온라인 공식스토어와 노스페이스 전국 주요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대표 제품인 '평창 마스코트 크루' 맨투맨 티셔츠는 수호랑과 노스페이스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흡습·속건 기능과 스트레시청이 우수한 코튼폴리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 다른 대표 제품인 '수호랑 캡'은 트럭커(각진 야구모자)스타일의 캡모자다. 이 역시 수호랑을 활용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땀받이 안쪽에 스폰지 보강을 덧대 착용감도 편안하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마스코트 관련 제품 출시가 평창동계올림픽과 평창동계패럴림픽 대한 국민적 관심을 이끌어 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올림픽과 관련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