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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모바일 기반 20대 서비스 'NH20 해봄' 출시

NH농협은행이 10일 'NH20 해봄' 출시 기념으로 '소원을 말해봄' 이벤트를 시작했다. 농협은행은 선발된 20대 고객 5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소원을 들어줄 예정이다./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20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NH20 해봄' 을 10일 출시했다.

농협은행은 NH20 해봄으로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인 20대의 생활방식에 걸맞는 모바일 기반의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NH20 해봄에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20대의 도전을 농협은행이 함께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향후 20대 전용 상품 출시와 우대 프로그램 제공 등도 계획돼 있다.

농협은행은 브랜드 출시 기념 런칭 이벤트로 '소원을 말해봄'을 진행한다. 소원을 말해봄은 20대들의 소원을 신청 받아 이루어주는 이벤트다. 총 5명을 선정해 200만원 상당의 소원을 들어줄 예정이다. 신청기간은 10일부터 20일까지다. 당첨자 발표일은 25일이다.

이벤트는 20대가 제일 좋아하는 SNS '인스타그램'으로 참여해 재미와 실속을 얻을 수 있다.

NH농협은행 영업추진부 관계자는 "NH20 해봄을 통해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20대 고객에게 실속 있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올바른 금융 계획 실천으로 젊은 고객들이 포기하지 않고 꿈과 희망을 이룰 수 있도록 농협은행이 선도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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