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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패션

스프리스, 글로벌 10대 겨냥 '트와이스' 브랜드 런칭

트와이스 멤버가 자신들의 그룹명을 딴 스니커즈 '트와이스 타로'에 사인을 하고 환하게 웃고 있다./스프리스



스프리스, 글로벌 10대 겨냥 '트와이스' 브랜드 런칭

아티스트와 함께 진화·성장

국내 대표슈즈 회사인 스프리스가 글로벌 시장 진출을 겨냥한 신규 브랜드사업 행보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스프리스는 30일 웨스틴조선호텔 서울에서 트와이스 브랜드 론칭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스프리스는 관계회사 강남벤쳐스(이하 GV) 김남호 대표는 "한국 브랜드를 글로벌 시장에 제대로 알리는 것이 GV를 설립한 목적"이라며 "글로벌 10대를 겨냥했기 때문에 인기 가수 트와이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트와이스' 자체가 브랜드가 된다는 것에 큰 의의가 있다. 아티스트 DNA를 고스란히 담아낸 브랜드로 발전시키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걸그룹 트와이스는 발랄하고 건강한 매력으로 국내·외를 막론하고 10대 청소년들에게 전폭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이다.

기존에도 패션 브랜드와 아티스트간의 콜라보레이션은 많았다. 하지만, GV와 트와이스의 콜라보레이션은 일반적으로 행해지는 단기적 콜라보레이션 작업이나 모델 계약과는 다르게 아티스트와 함께 진화·성장하는 장기적인 브랜드 비즈니스를 지향한다.

브랜드 컨셉 'MA MUSE'에 10대의 열정과 꿈을 담아 출시한 첫번째 제품은 스니커즈 '트와이스 타로'다. 트와이스 멤버 9명의 개성을 9가지 컬러로 담아낸 것이 큰 특징이다. 내달 2일부터 명동, 강남 등 전국 스프리스와 레스모아 130여개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트와이스 멤버들이 포토존에서 스니커즈를 신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메트로 손진영 기자



'트와이스' 브랜드 런칭 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트와이스 멤버들/메트로 손진영 기자



트와이스 멤버 지효가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 트와이스 타로 운동화에 사인을 하고 있다/스프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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