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블랙야크, SK-한화전 베이스볼 데이 개최 성료

블랙야크 셰르파 선수단 에스코트/블랙야크



블랙야크 셰르파 애국가 제창/블랙야크



블랙야크, SK-한화전 베이스볼 데이 개최 성료

임직원 비롯 경인지역 구매고객 소통의 자리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27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2016 블랙야크 베이스볼데이'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기는 SK와이번스와 한화 이글스의 대결이었다.

블랙야크는 이번 베이스볼 데이에 임직원과 가족뿐 아니라 인천 및 경인지역의 고객 3000명까지 역대 최대 인원을 초청해 성대하게 진행했으며 경기 중간에는 퀴즈 등 다양한 이닝 이벤트를 통해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전달했다.

무엇보다 이날 경기에는 블랙야크 강태선 나눔재단 소속의 청년·청소년 셰르파 31명도 함께 참여해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의 눈길을 끌었다. 먼저, 대학생으로 구성된 청년 셰르파들은 경기 전 애국가 제창에 나섰으며, 중·고등학생의 청소년 셰르파 8명은 SK 와이번스 선수단 에스코트로 참여해 그라운드를 밟았다

청년·청소년 셰르파는 환경보호운동과 청소년 안전사회 만들기 등의 프로젝트 등을 진행하고 있는 청년 봉사단이다.

블랙야크 프로모션팀 윤준호 팀장은 "SK 와이번스와 공동마케팅은 야구팬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전달하면서 동시에 블랙야크의 스포츠 의류나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더욱 공고한 마케팅 협업을 통해 야구팬과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는 2014년 3월 SK 와이번스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유니폼 로고 부착, 야구캠프 진행, 팬들을 위한 프로모션 등 다양한 방법으로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