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배우 이진욱, 롯데리아 AZ(아재)버거 모델 발탁

롯데리아 신제품AZ(아재)버거 TV 광고 영상/롯데리아



배우 이진욱이 롯데리아 신제품 AZ(아재)버거 모델로 발탁됐다.

롯데리아는 지난 8일 배우 이진욱을 내세운 오리지널 정통버거 'AZ(아재)버거' 신규 TV 광고를 선보였다.

광고에 등장하는 이진욱은 고급 세단 승용차를 운전하며, '앞서간다는건 어떤 의미일까'라는 의문에 '클래스가 다른거지'라고 답을 한다. 이어 이진욱은 '촉촉하게 한단, 정통으로 두단, 풍미로 세단, 럭셔리 세단 버거'라는 광고 문구로 신제품 AZ(아재)버거만의 차별화된 원재료와 오감을 자극하는 씨즐 영상을 공개했다.

롯데리아 AZ(아재)버거는 번과 패티의 차별화를 둔 제품으로 저온에서 12시간 발효한 통밀발효종 효모를 사용한 브리오쉬번과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된 호주 청정우로 만들어 육즙이 가득한 빅사이즈 순 쇠고기 패티는 정통버거 신제품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AZ버거는 원재료 차별화에 기반을 둔 제품으로 배우 이진욱의 세련된 이미지가 수제타입 AZ버거와 잘 부합해 이번 신제품 모델로 선정했다"며 "앞으로 배우 이진욱과 고객이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