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CJ제일제당 스팸, 전소미(I.O.I) 스페셜 에디션 출시

스팸 전소미 스페셜 에디션/CJ제일제당



[메트로신문 박인웅 기자]CJ제일제당이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멤버인 전소미를 활용한 스타 마케팅을 펼친다.

CJ제일제당은 전소미 디자인이 적용된 '스팸' 기획팩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팩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한정판으로 운영된다.

7월 한달 동안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팸' 기획팩을 구매한 후 사진을 찍어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고, CJ제일제당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에 인증샷을 올린 SNS의 URL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매주 25명씩 모두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팸 전소미 스페셜 에디션'을 증정한다. 모두 4종이며, 매주 새로운 디자인을 공개한다.

최광진 CJ제일제당 스팸 마케팅 담당은 "전소미가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만큼 이번에 선보이는 '스팸 기획팩'과 '스팸 전소미 스페셜 에디션'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 스팸에 새로운 디자인과 가치를 제안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캔햄 1등 브랜드를 넘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