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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여름시장을 잡아라-하이트진로] '과즙에 주류' 컬래버…열광하는 여성들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여름을 겨냥한 메뉴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시원한 냉면부터 과일향이 살아있는 빙수, 수분을 보충해주는 음료, 톡쏘는 탄산주까지…. 여름이면 매출이 상승곡선을 그리는 제품들이 제철을 만났다. '제철 음식이 보약'이라는 말처럼 가공식품 역시 제철에 먹어야 제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부족한 영양분을 보충해준다면 더 좋다. 한적한 여름 낮 냉면으로 점심을 먹고 각종 과일빙수로 디저트를 대신해보자. 여름철 야외활동으로 땀을 흘렸다면 이온음료와 과채수로 수분을 보충하면 좋다. 시원한 맥주 한잔으로 저녁을 마무리해도 좋지만 청량감있는 탄산주나 과일주도 열대야를 식히는데 도움이 된다. <편집자 주>

망고링고/하이트진로



[메트로신문 박인웅 기자]하이트진로가 과일리큐르, 탄산주, 과일믹스 제품을 선보이며 여름시장 공략에 나섰다.

최근 하이트진로의 주류 과일믹스 신제품인 '하이트 망고링고'를 출시했다. 망고링고는 천연 망고과즙(2.3%)이 함유된 도수 2.5도의 과일믹스 제품이다. 과일의 맛과 청량감이 어우러져 '맛있고 가볍게 즐기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하이트진로는 새로운 개념의 과일믹스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들이 직접 음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두고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하이트 맥주 모델인 송중기를 '망고링고' 홍보에도 활용할 예정이다.

청포도에이슬/하이트진로



이에 앞서 '청포도에이슬'을 내놓고 과일리큐르 시장 1위 굳히기에 나섰다. 지난해 자몽에이슬을 출시하고 3개월 만에1위에 오른 후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하고 있는 하이트진로가 과일리큐르 신제품을 출시하는 것은1년여 만이다. 청포도에이슬'은 참이슬의 깨끗함과 청포도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최고의 조화를 이룬 13도의 리큐르 제품으로여름철을 맞아 가볍고 산뜻하게 술자리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7월10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홍대, 건대 등 서울 시대 핫 스팟에서 릴레이 샵인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슬 톡톡/하이트진로



지난 3월에는 탄산주 '이슬톡톡'을 출시했다. 알코올 3도의 복숭아 맛 탄산주로 도수가 낮고 청량감이 좋아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술자리에서 취하기보다 가볍게 즐기고자하는 젊은 여성층의 니즈를 반영했다. 화이트와인 베이스에 복숭아 향과 탄산을 첨가해톡톡 튀는 탄산과 달콤한 복숭아의 과실향을 조화롭게 구현했다. 하이트진로는 그동안 수차례에 걸쳐 실시한 소비자 조사 결과에서 가장 좋은 반응을 얻은 복숭아 향을 택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깨끗한 이미지의 투명 유리병에 여성들이 선호하는 베이비 핑크 컬러를 입혀 맛과 제품의 특성을 표현했다. 단발머리의 복순이 캐릭터를 개발해 젊은 여성층이 친근함을 느끼고 소장 욕구를 자극하도록 했다. .하이트진로는'기분 좋게 발그레'라는 카피 아래,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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