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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여름시장을 잡아라-코카콜라] 대세는 저칼로리…부담없이 수분보충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여름을 겨냥한 메뉴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시원한 냉면부터 과일향이 살아있는 빙수, 수분을 보충해주는 음료, 톡쏘는 탄산주까지…. 여름이면 매출이 상승곡선을 그리는 제품들이 제철을 만났다. '제철 음식이 보약'이라는 말처럼 가공식품 역시 제철에 먹어야 제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부족한 영양분을 보충해준다면 더 좋다. 한적한 여름 낮 냉면으로 점심을 먹고 각종 과일빙수로 디저트를 대신해보자. 여름철 야외활동으로 땀을 흘렸다면 이온음료와 과채수로 수분을 보충하면 좋다. 시원한 맥주 한잔으로 저녁을 마무리해도 좋지만 청량감있는 탄산주나 과일주도 열대야를 식히는데 도움이 된다. <편집자 주>

파워에이드 제로/코카콜라



[메트로신문 박인웅 기자]코카콜라가 음료업계의 여름성수기를 맞아 피트니스 인구의 증가 추세에 맞춰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게 수분과 전해질을 섭취할 수 있고, 저자극·저칼로리를 내세워 수분보충음료 등 신제품 출시하면서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서고 있다.

코카콜라는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본격 몸매 관리에 돌입한 소비자들을 위해 칼로리 다운 바람을 일으켰다. 지난 4월 코카콜라의 스포츠 음료 파워에이드는 맛있는 제로 칼로리 음료 '파워에이드 제로 마운틴 블라스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파워에이드의 전해질 밸런스 시스템(ION4)에 칼로리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위해 제로 칼로리를 적용했다. 땀으로 배출될 수 있는 나트륨 이온(Na+), 칼륨 이온(K+), 칼슘 이온(Ca++), 마그네슘(Mg++)의 4가지 전해질 (ION4)이 함유되어 있다.

토레타/코카콜라



여름철 면역력 관리의 기초는 수분 보충이다. 무더운 실외에서는 땀으로 빠져나간 수분을 채워주고, 시원한 실내에서는 에어컨 가동으로 낮아진 실내 습도에 건조해진 호흡기 점막을 촉촉하게 유지하고 바이러스의 체외 배출을 돕기 때문이다. 코카콜라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는 자몽, 백포도, 사과, 당근, 양배추 등 10가지 과채 수분이 함유된 저자극·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다. 가볍고 깔끔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일상 생활 속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우리 몸이 건조함을 느끼기 전에 수분을 보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코카콜라



올해 음료업계의 과일열풍은 '청포도'다. 피부미용을 비롯 구연산과 유기산이 풍부해 피로회복에도 좋다. 코카콜라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도 청포도 과즙을 담은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를 출시했다.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는 상큼한 맛의 청포도 과즙에 알로에 속살을 넣어 식감을 살렸다. 패키지는 청포도 고유의 초록 빛깔에, 제품을 가볍게 흔들어주면 알로에 속살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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